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고사리재배교육 및 종근분양 안내
작성자 김동욱 작성일 2016-02-12

◎ 한잎새 고사리 종근 분양 홍보

고사리는 남원시 산내면에서 30년 전부터 전국 최초로 고사리 재배를 하였습니다. 한잎새 고사리는 지리산에 귀농하여 약 15여년에 걸쳐 고사리종근 분양과 농업기술센터 고사리 교육을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잎새는 종자등록업체로서 우수 품종, 우수 품질의 고사리종근만 선별하여 분양하고 있는 전문업체입니다.

저희 한잎새는 모든 예비 고사리 재배 농가분들께 성공적인 고사리재배 희망을 이루어 드리고 있는 지리산 한잎새 고사리팜입니다.


◎ 고사리재배는 저투자 비용 대비 고수익, 고령자, 여성노업인, 초기 귀농인분들이 쉽게 접근하여 성공하실 수 있는 작물로 나물류에서 부가가치 창출이 가장 높은 작물입니다.


◎ 대부분 건고사리로 판매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어 판매의 어려움이 적은 편입니다.


◎시기별 관리, 토양관리, 풀관리 등의 고사리재배 원리만 이해하시면 별다른 어려움이 없이 다수확 고수익을 올릴 수 있고 고사리재배는 병충해가 없으며 풀관리, 품질관리만 잘하시면 됩니다.


◎ 고사리의 효능

석회질과 칼슘, 칼륨, 철분, 식이섬유, 비타민C와 비타민 A,E등의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 혈관계 질환, 빈혈, 변비, 다이어트, 피부 미용 등에 좋습니다.


◎ 2016년 고사리재배 전문교육 안내

교육일시 : 2016년 1월 첫째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4시까지)

교육장소 : 남원시 인월면 인월리 232-1 (인월버스터미널 옆)

교육내용 : 남원지리산 한잎새고사리 소개, 고사리재배 전문기술 이론

고사리재배 의문점 질문답변, 고사리재배 상담

교육대상 : 고사리재배 희망농가, 귀농자 등(300-400명 교육 계획)

고사리종근 분양시기 : 봄종근 3-4월 예약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전화접수, 홈페이지접수)


고사리재배는 준비한 만큼 교육 받은 만큼 성공합니다.


○ 고사리재배 전문 농업회사법인 한잎새

주 소 : 남원시 인월면 인월북2길 17 한잎새

종근문의 : 063-626-0851, 010-8546-0851

홈페이지 : www.hanips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