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유용한 부동산정보공유
작성자 나기엽 작성일 2020-04-30
여의도 이튼브라운에 접한 여의도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금융 1번지로 대형 증권사와 은행 등 금융기관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다. 정부와 서울시가 여의도 일대를 금융인들의 소통과 연결을 위한 네트워크 허브로 육성하는 다양한 개발 사업을 진행할 예정으로, 향후 여의도가 핀테크 금융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최근 개발이 진행 중인 영등포 뉴타운사업이 가속화된 것도 눈길을 끈다. 총 14만 4,507㎡의 면적을 7개 구역으로 나눠 개발 중인 영등포 뉴타운사업이 완료되면, 주변은 상당한 수혜를 누릴 전망이다. 실제 영등포 뉴타운 일대 부동산 시세는 꾸준히 오르고 있다.


또한 영등포에서는 구내 숙원 사업인 영등포 고가차도 철거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이며 고가차도가 철거되면 신길역 주변은 천지개벽에 가까운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고가차도가 철거된 자리에 서울광장의 2배 규모에 달하는 녹지공간과 복합문화공간, 보행 육교가 조성돼 여의도의 탁 트인 뷰는 물론 개선된 도시미관을 향유할 수 있다.

이러한 호재를 바탕으로 ’여의도 이튼브라운‘이 곧 선착순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들을 살린 지하6층 지상20층의 대규모 주상복합건물로 공동주택 216세대를 비롯해 근린생활시설 확보와 법정대수 100% 자주식 주차장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주차여건을 마련했다.  

여의도 국제금융도시와 한강이 한 눈에 펼쳐질 ‘여의도 이튼브라운’은 A타입 2룸18세대, B타입 2룸18세대, C타입 2툼18세대, D타입 2툼72세대, E타입 1.5룸90세대로 구성된다. 풀옵션으로 타입마다 다소 차이는 있지만 전기쿡탑, 에어드레서, 드레스룸 등을 제공한다.

여의도 이튼브라운 https://www.eton-br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