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농업기술센터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전라남도 학생4-H 과제경진 대상 수상 쾌거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작성일 2020-10-1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8일 나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열린 전라남도 학생4-H 과제경진에서 영산성지고등학교 학생4-H(밴드공연) 5명이 참가해 단체예능 특기과제 경진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은 9개교 12팀이 참가한 가운데 자원봉사성과, 프로젝트 이수성과, 단체예능특기 등 3종목의 과제활동 성과를 선보였으며, 한 해 동안 4-H활동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자리였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라이브 전남농업방송유튜브로 실시간 송출하여 과제경진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4-H회원들이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대상을 수상한 영산성지고는 전남을 대표해서 오는 1031일 농촌진흥청 주관 제14회 전국 학생4-H 과제경진에 출전하게 된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학교4-H회 회원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미래 사회와 농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