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2021년 제2회 친절공무원 선정
작성자 종합민원실 작성일 2021-05-1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2021년 제2회 친절공무원 선정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72021년 제2회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3(투자경제과 이에덴, 노인가정과 박은정, 영광읍 임성훈)을 표창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3명의 친절공무원은 민원만족도 및 내부기여도 등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부서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 중 동료 공무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특히, 이들은 민원인의 불편을 가볍게 넘기지 않고 성심성의껏 해결방안을 찾아 드린 경우, 급박한 민원인의 사정을 배려해 근무시간이 지났음에도 민원을 원만하게 해결해 드린 경우 등 주민으로부터 칭찬을 받는 직원들로 평소에도 성실하고 친절하며 남다른 추진력으로 업무능력 또한 인정받고 있다는 평이다.

  

김준성 군수는 친절은 공무원의 본분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인내 하며 친절성실한 자세로 군민의 불편이 없도록 살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친절공무원상은 각별하다. , 주민들의 칭찬과 동료들의 인정을 받는 상인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더 친절봉사행정을 실현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영광군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2-1.보도자료(2021년 제2회 친절공무원 선정) - 복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