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 영광군에 쌀 100포 기탁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1-05-1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 영광군에 쌀 100포 기탁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대표이사 김경찬)은 지난 10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대리점 확장이전선물 쌀100(10kg)를 영광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준성 군수, 김경찬 대표이사, 최은영 군의회의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100(10kg)53일부터 57일까지 대리점 확장이전행사 기간을 운영하며 많은 축하객들로부터 쌀을 기증받은 것으로 이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며 이웃을 사랑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김경찬 대표이사는 15년 동안 삼성전자관련 분야에 종사하던 중 2019년 영광에서 삼성전자대리점 사업을 시작하며 우리 지역과 인연을 맺고 올해 5월 대리점을 확장이전하여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을 목표로 정하고 있다.

  

김경찬 대표이사는 이번 삼성전자 영광점 확장이전은 지역민의 뜨거운 사랑과 도움으로 가능한 일이었으며 이제는 개인의 성장이 아니라 지역민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지역민의 삶이 더욱 윤택해지도록 보살펴 드리고 최첨단 디지털 문화를 누리시도록 도움을 드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의 확장이전을 축하드리고 지역을 위한 대표님의 이웃사랑의 마음에 감사드린다.”우리 지역에 새로운 상권이 형성되고 더욱 발전하시길 바라며 전해주신 귀한 선물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4-1.사진자료1 - 복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