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작은영화관!! 사운드로 가치를 더하다
작성자 문화관광과 작성일 2021-05-12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작은영화관!! 사운드로 가치를 더하다


- 최고의 사운드, 액션영화에 생동감을 불어넣다 -


 

분노의질주:더 얼티메이트전 세계 최초 영광작은영화관에서 관람하세요!!

  

519일 개봉예정인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영화로 미국이 아닌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된다. 배급사 유니버셜 픽쳐스는 625일 예정인 북미보다 한 달 앞서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는 이유를 현재 정상 영업을 하고 꾸준히 최신영화도 개봉하며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극장에서의 2차 감염이 발생하지 않은 것에 대한 신뢰 때문이라고 밝혔다.

  

영광작은영화관은 대도시 멀티플렉스 못지않은 큰 스크린과 최신 음향설비를 갖추고 있다. 상영관은 1295인치, 2388인치의 화면으로 2K(Full HD) 해상도로 상영된다.

오디오는 돌비사의 최고사운드 기술인 DOLBY Atomos, DTS 5.1채널 입체사운드를 기반으로, 스크린 후방(전면), /우 벽면, 뒷면까지 총 14(112)JBL스피커를 통해 음원의 방향성과 거리감을 섬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음향전문가가 상영관별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오디오 시스템을 조정했다.”, “영광작은영화관에서 액션영화 관람은 사람, 장소, 사물,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여 공간을 생동감 있게 채워 관람객은 마치 영화 속 한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온전한 몰입감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관 운영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지침에 따라 발열체크, 손소독, 방문자 등록부 작성, 상영관내 한자리 띄어 앉기, 음식물 섭취 금지(음료만 가능), 환기, 11회 이상 공간방역작업 등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영화 관람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영광작은영화관(영광읍 천년로132-26, 061-351-5501)

정기휴일(월요일), 관람료 : 2D(6,000), 3D(8,000)

6-1.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 복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