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가로등고장신고

홈 > 열린군정 > 주민불편신고 > 가로등고장신고

인쇄 QR코드 보기
가로등고장신고 게시판 :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 입니다.
제목 가로등 설치 요청
작성자 고정하 등록일 2021-12-16

바쁜 군정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는 불갑면 강항로 46-28(송정마을)에 귀촌하여 살고 있는 군민입니다.

현재 농가주택 7가구가 새로 지어진 곳으로 현(상호명 푸른가든) 주위에 위치하며,

제가 살고 있는 마을이 너무  어두워 생활에 불편하기에  민원을 넣습니다.


광주지역에서 귀가할때는 주로 마을 입구를 이용하고 있지만,

영광읍내에서 귀가할때나  때에 따라서는 광주쪽에서 귀가 할때도 동방떡집쪽에서 푸른가든 쪽으로 좁고 어두운 농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분기된 마을 진입도로 넓이는 편도 1 차로 도로폭보다 좁고 , 2.5m 높이의 낭떠러지(논으로 추락 위험)가 있어

특히 야간에 불갑초등학교에서 우회전 진입하거나 광주쪽에서 좌회전하여 진입시

너무 어둡고 좁아 자동차 이용시 추락의 위험으로 하루하루를 떨면서 살고 있습니다.


참고로 2018년 겨울에는 좁은 도로에 눈이 쌓여 서 자동차가 길가를 이탈하여 이곳 주민이 크게  다친 사례도 있기에 

더 더욱 공포를 극복하지 못하고, 2021  7월경에 민원을 넣었지만 예산관계로 사업 우선순위가 연기됐던 적이 있습니다.


다른 곳을 보면 불필요하다고 여겨지는 장소까지도 가로등 정비가 잘 되어 있고 밝아 생활에 불편이 없게 보이는데,

이곳은 항상 농로에서 추락의 위험과 나무와 전봇대에 부딪힐 위험이 상존하여, 개선이 필요하다 여겨 집니다.

올해는 꼭 군행정이 적재적소에 고루 펼쳐 질 수 있도록 검토하시여 빠른 시일내에 조치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영광군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면서... 


2021. 12. 16.

 가로등 설치에 관한 민원요구 재수생  고정하 배상.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