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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 배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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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실 배치도

1 민원실 안내데스크, 종합민원실 배치도로 입구를 기준으로 우측에는 수유실, 화장실과 건축ㆍ허가ㆍ민원ㆍ부동산을 담당하는 민원실과 발간실이 위치해있습니다.
	좌측으로는 은행과,10번창구, 11번창구, 민원인쉼터, 북카페ㆍ놀이방, 정부24전용창구, 민원상담창구가 배치해있습니다. 중앙에는 민원테스크창구가 위치해있는며 1번은 민원실 안내데스크 2번은 사회배려자 우선창구 창구 3번은주민등록 등초본, 인감증명 / 어디서나 민원(FAX) / 공공서비스목록신청 창구 4번은 여권 창구 5번은 민원접수, 정보공개 창구 6번은 식품공중위생 창구 7번은 부동산거래신고, 도로명주소 창구 8번은 지적(임야)도 / 토지(임야)대장 / 건축물 대장 / 토지이용계획 창구 9번은 측량신청(한국국토정보공사)창구 10번은 이륜차자동차 등록 창구 11번은 취득세등록면허세 입니다.

창구번호
1

창구(업무)명 : 민원실 안내데스크

창구번호
2

창구(업무)명 : 사회배려자 우선창구

창구번호
3

창구(업무)명 : 주민등록 등·초본, 인감증명 / 어디서나 민원(FAX) / 공공서비스목록신청
업무내용 :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인감증명 발급,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수수료 : 주민등록 등·초본 : 400원, 인감증명 : 600원,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600원
전화번호 : 061-350-5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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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종합민원실 민원팀
  • 문의전화 061-350-5246
  • 컨텐츠갱신 2024-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