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공동이용
홈 > 전자민원 > 민원안내 > 행정정보공동이용
인쇄
QR코드 보기
- QR코드 서비스
-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시면
현재 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정보공동이용
여러 기관에서 관리하는 전자화된 행정정보를 업무담당자가 직접 확인, 열람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업무처리시스템으로 민원신청시 증명서류를 직접 제출하지 않고 공무원이 직접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므로 민원인의 제출서류 간소화 및 편의 증대
- 01행정정보 공동이용은
편리합니다.
- 민원신청시 민원인이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처리 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해 드립니다.
- 02행정정보 공동이용은
안전합니다.
- 구비서류 정보열람은 민원인의 동의하에서만 이루어지며, 정보열람 내역은 본인이 언제든지 확인할수 있으므로 민원인의 개인정보가 철저히 보호됩니다.
- 03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경제적입니다.
- 민원 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준비하기 위해 소요되는 교통비, 서류발급이용, 시간낭비 등을 줄일수 있습니다.